셔츠룸은 스트레스 해결사입니다

검은 호랑이해 임인년이 시작된 지 어느덧 15일이 지났다.

참 시간 빨리 간다는 말을 요즘 무척 실감하고 있다.

며칠 전 아주 오랜만에 강남 셔츠룸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잠시 시간을 내어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도 구경하고 왔다.

얼마 만에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를 갔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하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중국인 관광객들이 단골 유흥장소로 자주 들리는 강남 셔츠룸 도 유흥 1번지이었다.

유흥객이 없는 설렁한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를 보니, 경제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악재가 겹치면서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는 폭탄을 맞았다.

강남 셔츠룸 최대의 아가씨 시장인 동문 아가씨 시장을 둘러보고,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로 발길을 돌린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는 최근 유흥객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 등 편의 시설을 대폭 확충하였다.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로 들어서니 보니, 중간중간마다 손소독제가 보이고 ‘간격을 두고 앉아주세요’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온다.

상가의 총면적이 3,000여 평에 달하는 강남 셔츠룸 도 유흥 1번지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에는 270여 개의 점포가 입주하고 있으며, 아가씨, 화장품,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어, 각자 취향에 맞게 원스톱 유흥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와 여러 가지 사정으로 경기가 어렵다 보니, 점포마다 50~80% 세일 현수막을 내걸고 고객을 유인하고 있다.

검은 호랑이해 임인년이 시작되었는데, 새해 분위기가 영~나지 않는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 모습이다.

그래도 “2022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근하신년”이라는 현수막을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조합에서 내걸고 이곳을 찾은 고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고 있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에는 명품이나 일류 브랜드는 이곳에 들어와 있지 않고, 동대문, 남대문의 브랜드 등이 들어와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아가씨와 액세서리를 구경할 수 있어서, 유흥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사람들로 북적거려야 할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는 한산하기만 하다.

약속한 사람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 모습만 눈에 들어온다.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강남 셔츠룸 도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를 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곳이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 출입구마다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에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를 가보니, 방역을 철저히 하고 유흥객들도 마스크를 착용하여, 코로나19 걱정은 안 해도 될 정도로 방역이 잘 이뤄지고 있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는 1980년대 만들어진 지하상가로, 관덕정(우체국)에서부터 동문시장 입구까지 지하로 이어지는 구간에 만들어진 상가이다.

그 당시만 해도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 시설하는 것에 찬. 반 의견이 분분하기도 했지만, 막상 준공을 하니, 강남 셔츠룸 도 대표적인 유흥 장소로 자리매김되었다.

코로나19와 경기가 어렵기 하지만, 간간이 유흥하러 오신 분들도 눈에 들어온다.

어쩌면 요즘 같은 시기에 유흥을 하면, 가성비 좋은 유흥을 할 수 있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는 유흥객들의 편의를 위해, 현금인출기(ATM)도 설치되어 있어, 유흥하는데 아주 편리하다.

강남 셔츠룸 삼정호텔 지하상가에는 유흥객들을 위한 식당, 카페, 간이 휴게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유흥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